00875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500117056001300132082001200145245026900157260003700426300002400463502008400487504002800571546002500599700003300624KDM20091105220180903112214ta090701s2009 ulk m AA 000 kor 0 akorbeng0 lEM4489013lEM4489014c2fDP01a326.4b9-1 a326.42401a38422100aIT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속성과 수용의도와의 관계 =x(The) relationships between consumers' perceived attributes and acceptance intention for IT new service : focused on WiBro service :bWiBro서비스를 중심으로 /d김유진 a서울 :b건국대학교,c2009 avi, 125 p. ;c26 cm1 a학위논문(박사) --b건국대학교 대학원,c소비자학 전공,d2009 a참고문헌: p. 94-116 a영어 요약 있음1 a김유진0KAC2018D07704a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