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98nam a220027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700125056001400142082001400156245013400170260002800304300002000332500007400352536009000426650004700516650003400563700005300597700002800650700001400678700001400692950001400706KMO20091217020181114163611ta090511s2009 ulk 000 kor  a9788959721016g933200 lEM4431877lEM4431878c201a326.16b9-31 a326.162401a658.822100a고객응대론 :bICT를 활용한 멀티미디어 교수·학습자료 /d저자: 김병기,e김응달,e조덕래,e김현창 a서울 :b청람,c2009 a105 p. ;c30 cm a표제관련정보: 2008년 산학협력 취업약정제 사업교재 a2008년 산학협력 취업약정제 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되어진 교재임 8a고객 관리[顧客管理]0KSH1998008319 8a응대[應對]0KSH20000145731 a김병기,g金炳岐,d1960-0KAC2013179604aut1 a김응달0KAC2018O61291 a조덕래1 a김현창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