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93n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500125056001100140082001200151245021500163260006300378300004200441490002900483500019700512504002400709650005200733650004700785700002700832700002200859700002200881830006400903880011800967880006801085880002301153880002301176880003001199950001401229KMO20235641820231018103836ta230818s2023 ulkad 000 kor  a9791186408766g933000 lEM8600180lEM8600181c201a004b23-21 a0042601a004223006880-01aAI 챗봇 지능향상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기반 대화셋 생성 알고리즘 개발 :b상담데이터를 중심으로 /d연구책임자: 이우식 ;e참여연구진: 이인수,e차선정 6880-02a서울 :bSSIS(한국사회보장정보원),c2023 avi, 168 p. :b삽화, 도표 ;c24 cm10a연구보고서 ;v22-03 a권말부록: 연도별 다빈도(상위 10개 건수 및 비율) ; 분기별 다빈도(상위 10개 건수 및 비율) ;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시스템 유형별 시각화('19~'21) a참고문헌 수록 8a텍스트 마이닝[text mining]0KSH2018000167 8a상담 분야[相談分野]0KSH20040229911 6880-03a이우식4aut1 6880-04a이인수1 6880-05a차선정 0a연구보고서(SSIS(한국사회보장정보원)) ;v22-03006245-01/(BaAI chaetbot jineung hyangsang eul wihan tekseuteu maining giban daehwaset saengseong algorijeum gaebal 6260-02/(BaSeoul :bSSIS(Hanguk Sahoe Bojang Jeongbowon),c20231 6700-03/(BaI, Usik1 6700-04/(BaI, Insu1 6700-05/(BaCha, Seonjeong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