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2050nam a220043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2000125056001600145082001500161245033800176260005400514300004700568490001900615500003000634500016500664504002400829650004000853650005200893650004600945650004700991700002201038700005601060700004401116710005601160710006001216830001901276880006101295880006001356880002901416880003001445880002601475880004501501880005601546950001401602KMO20236130020231207142909ta230613s2023 jnkad 000 kor  a9791166771118g936000 lEM8549057lEM8549058c201a511.1813b23-31 a511.18132601a612.82223006880-01a2022 게임이용자 임상의학 코호트 연구 =xUsing clinical assessment, cohort study of game play pattern in individuals with internet game play /d주관기관: 한국콘텐츠진흥원 ;e연구총괄: 금현수 ;e수행기관: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;e연구책임: 한덕현 ;e연구분석: 배수진 6880-02a나주 :b한국콘텐츠진흥원,c2023 a113 p. :b천연색삽화, 도표 ;c30 cm10aKOCCA ;v22-29 a감수: 송진, 박혁태 a권말부록: [검사도구] 인구통계특성 ; [검사도구] 인터넷 게임장애 진단을 위한 인터뷰 ; [검사도구] 자가보고식 설문지 a참고문헌 수록 8a뇌과학[腦科學]0KSH2005014034 8a게임의 경기자[--競技者]0KSH2006004277 8a코호트 연구[--硏究]0KSH2018000256 8a임상 의학[臨床醫學]0KSH19980009911 6880-03a금현수1 6880-04a한덕현,g韓德賢,d1970-0KAC2013091051 6880-05a배수진,d1979-0KAC201745531 6880-06a한국콘텐츠진흥원0KAB2015003194aut 6880-07a중앙대학교.b산학협력단0KAB201400272 0aKOCCA ;v22-29006245-01/(Ba2022 geim iyongja imsang uihak kohoteu yeongu 6260-02/(BaNaju :bHanguk Kontencheu Jinheungwon,c20231 6700-03/(BaGeum, Hyeonsu1 6700-04/(BaHan, Deokhyeon1 6700-05/(BaBae, Sujin 6710-06/(BaHanguk Kontencheu Jinheungwon 6710-07/(BaJungang Daehakgyo.bSanhak Hyeomnyeokdan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