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629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600072020002500098049003600123052002000159056002300179082002300202245022700225260004900452300005900501490003400560500004300594500005500637504002900692525004100721536011400762650004700876650004700923650004700970650004701017710003501064710005101099710003701150830006301187950001701250KMO20085926820200716170643ta081107s2008 ulkabdk 000 kor 1 a9788959319022(세트) a9788959319138g943700 lEM4353834v11lEM4353835v11c201a371.33b8-1c11 a371.33a376.4982401a371.1a910.71222100a표시과목 「지리」의 교사 자격 기준 개발과 평가 영역 상세화 및 수업 능력 평가 연구 :b2009학년도 개편 중등교사임용후보자선정경쟁시험 /d한국교육과정평가원 [편] a서울 :b한국교육과정평가원,c2008 aix, 163 p. :b삽화, 도표, ,양식, 지도 ;c26 cm10a연구보고 CRE ;v2008-6-11 a연구주관학회: 대한지리학회 a연구협력학회: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 a참고문헌: p. 123-137 a권말부록: 교사자격기준 등 a중등교사신규임용후보자선정경쟁시험공동관리위원회의 정책 연구비 지원을 받음 8a교사 임용[敎師任用]0KSH1998019783 8a교사 평가[敎師評價]0KSH2005012656 8a수업 평가[授業評價]0KSH2005016702 8a지리 교육[地理敎育]0KSH1999012009 a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 a한국교육과정평가원0KAB2015003914aut a대한지리학회0KAB201400385 0a연구보고 CRE(한국교육과정평가원) ;v2008-6-11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