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24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800147056001500165082001700180245018000197246006800377260004600445300003300491500005900524546004400583650004000627650004800667700004900715700004600764700004600810710004400856900002500900900002500925900002500950950001100975KMO20085692820081204113758ta081125s2008 ulka 000 kor  a9788984997509g93320:c\170001 akorhjpn0 lEM4365504lEM4365505c201a326.162b8-99 a326.1622401a658.834222100a인사이트 마케팅 =xInsight marketing method /d오마츠 다카히로,e우사미 기요시,e하다 히로유키 지음 ;e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19a図解やさしくわかるインサイトマーケティング a서울 :b커뮤니케이션북스,c2008 ax, 207 p. :b삽화 ;c23 cm a원저자명: 大松孝弘, 宇佐美清, 波田浩之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마케팅[marketing]0KSH1998011716 8a소비자(경제)[消費者]0KSH19980199651 a오마츠 다카히로,d1970-0KAC2008133131 a우사미 기요시,d1950-0KAC2008133341 a하다 히로유키,d1962-0KAC200512124 a애드리치.b마케팅전략연구소10a대송효홍,d1970-10a우좌미청,d1950-10a파전호지,d1962-0 b\17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