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08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400165056002000179082002300199245020400222246005900426260003700485300003000522500003000552504002900582546004100611650004700652650004600699650003600745650005900781650003700840650005200877700004700929700002800976900003101004950001101035KMO20085014420210413104339ta081023s2008 ulka 000 kor  a9788989566366g03320:c\16000 aUB200800842551 akorheng0 lEM4336886lEM4336887c201a658b8-58 a658a326.1622401a741.6a658.82722100a감성 디자인 감성 브랜딩 뉴트렌드 =xEmotional design emotional branding new trend :b감성 디자인을 통한 인간적 브랜드의 구축 /d마크 고베 지음 ;e안장원 옮김19aBrandjam :bhumanizing brands through emotional design a서울 :b김앤김북스,c2008 a480 p. :b삽화 ;c23 cm a원저자명: Marc Gobé a참고문헌: p. 473-480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상업 미술[商業美術]0KSH1998019070 8a광고 디자인[廣告--]0KSH2001017485 8a브랜드[brand]0KSH1999017445 8a디자인 가치 창출[--價値創出]0KSH2001023950 8a디자인[design]0KSH1998017560 8a브랜드 이미지[brand image]0KSH20010114371 aGobé, Marc,d1945-20140KAC2002064834aut1 a안장원0KAC20191904710a고베, 마크,d1945-20140 b\16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