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32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700125056001400142082001600156245016900172260003900341300003800380504002400418536009700442650007300539650003500612650005500647650004700702700002700749880016900776880004100945880002700986950001701013KMO20230735120230303132017ta230118s2022 ulkac 000 kor  a9788957083475g935900 lEM8438807lEM8438808c201a592.03b23-1 a592.032601a646.068223006880-01a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동기와 속성이 패선전공자들의 전공몰입 및 진로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/d권유진 지음 6880-02a서울 :b한림원,c2022 a123 p. :b삽화, 초상 ;c26 cm a참고문헌 수록 a2019년 대한민국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 8a소셜 네트워크 서비스[social network service]0KSH2015000155 8a패션[fashion]0KSH1998026037 8a패션 마케팅[fashion marketing]0KSH2002030458 8a인플루언서[influencer]0KSH20200003211 6880-03a권유진4aut006245-01/(BaPaesyeon inpeullueonseo kontencheu iyong donggi wa sokseong i paeseon jeongongjadeul ui jeongong morip mit jillo tamsaek haengdong e michineun yeonghyang 6260-02/(BaSeoul :bHallimwon,c20221 6700-03/(BaGwon, Yujin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