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82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35001800097049002800115052001700143056001500160082001500175245015100190260006200341300002000403490001700423490004100440504002900481525002800510650006000538700005300598700001400651700001400665830008400679950001700763KMO20084211620190712151958ta080905s2007 ulk 000 kor  a9788991803657g93320 aUB200800279560 lEM4289300lEM4289301c201a326.146b8-8 a326.1462401a659.1422100a광고인의 윤리의식과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/d책임연구자: 정기현 ;e공동연구자: 염성원,e오경수 a서울 :b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,c2007 a273 p. ;c24 cm00a외부연구10a연구보고서 ;v2007년 하반기 a참고문헌: p. 234-237 a권말부록: 설문지 8a방송 광고 심의[放送廣告審議]0KSH20050175601 a정기현,g鄭琦賢,d1955-0KAC2017653684aut1 a염성원1 a오경수 0a연구보고서 (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) ;v2007년 하반기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