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11nam a220039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400164082001700178240005500195245013000250246007900380260006800459300003800527490004100565500002800606500001800634546004100652650003500693650003400728650005500762650004700817700002000864700002200884830004100906880004500947880006400992880003001056900001601086950001101102KMO20223957920220915091715ta220725s2022 ulkad 001 kor  a9791161756578g93000:c\400001 akorheng0 lEM8315124lEM8315125c201a325.15b22-8 a325.152601a658.403822300aFighting churn with data.l한국어0KAT202204037006880-01a고객 리텐션의 전략 :b데이터를 통해 고객 이탈을 막아라 /d칼 골드 지음 ;e정현지 옮김19aFighting churn with data :bthe science and strategy of customer retention 6880-02a서울 :b에이콘(에이콘출판주식회사),c2022 a635 p. :b삽화, 도표 ;c24 cm10a에이콘 데이터 과학 시리즈 a원저자명: Carl Gold a색인 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데이터[data]0KSH1998013872 8a고객[顧客]0KSH2004043794 8a정보 관리(경영)[情報管理]0KSH1998010915 8a경영 정보[經營情報]0KSH19980112801 aGold, Carl4aut1 6880-03a정현지 0a에이콘 데이터 과학 시리즈006245-01/(BaGogaek ritensyeon ui jeollyak 6260-02/(BaSeoul :bEikon(Eikon Chulpan Jusik Hoesa),c20221 6700-03/(BaJeong, Hyeonji10a골드, 칼0 b\40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