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70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9002800072052001900100056001600119082001800135245011900153260005400272300002900326490006300355490003400418504002400452650003400476650004700510650005300557651004600610700002700656830004200683830005500725830003400780880011200814880006200926880002700988950001701015KMO20225325920221205161923ta220708s2022 hbka 000 kor 0 lEM8300137lEM8300138c201a370.9236b22-2 a370.92362601a370.94897223006880-01a핀란드의 학교 내외 정서 및 사회성 함양 프로그램 운영사례와 시사점 /d이동섭 6880-02a진천군 :b한국교육개발원,c2022 a56 p. :b삽화 ;c26 cm10a교육현안보고서 2022년 ;v3호.a글로벌교육편10aIssue paper CIP ;v2022-07호 a참고문헌 수록 8a교육[敎育]0KSH1998005152 8a정서 발달[情緖發達]0KSH2002037014 8a사회성 발달[社會性發達]0KSH2001024365 8a핀란드(국명)[Finland]0KSH19980257041 6880-03a이동섭4aut 0a교육현안보고서 2022년 ;v3호 0a교육현안보고서 2022년.p글로벌교육편 0aIssue paper CIP ;v2022-07호006245-01/(BaPillandeu ui hakgyo naeoe jeongseo mit sahoeseong hamyang peurogeuraem unyeong sarye wa sisajeom 6260-02/(BaJincheon-gun :bHanguk Gyoyuk Gaebarwon,c20221 6700-03/(BaI, Dongseop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