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11nam a220032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1400097052001800111056001400129082001400143245009600157260004900253300003900302536015200341650005600493650006000549650005200609700006100661700002200722700002200744880006300766880005500829880002700884880003100911880002900942950001400971KMO20224867220221110145324ta220621s2021 ggka IH 000 kor  a9791189073596g936500 lEM828449801a004.76b22-31 a004.762601a006.6223006880-01a방송용 3D 캐릭터 모델링 제작 실무 /d김양수,e문창현,e박흥순 6880-02a[부천] :b부천대학교,c[2021] a394 p. :b천연색삽화 ;c30 cm a교육부 및 한국연구재단의 '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(LINC+) 육성사업' 국고지원금으로 제작한 교재임 8a3차원 애니메이션[三次元--]0KSH2001018608 8a3차원 컴퓨터 그래픽[三次元--]0KSH2005006418 8a게임 캐릭터[game character]0KSH20010166961 6880-03a김양수,g金良洙,d1964-0KAC2017473144aut1 6880-04a문창현1 6880-05a박흥순006245-01/(BaBangsongyong 3D kaerikteo modelling jejak silmu 6260-02/(Ba[Bucheon] :bBucheon Daehakgyo,c[2021]1 6700-03/(BaGim, Yangsu1 6700-04/(BaMun, Changhyeon1 6700-05/(BaBak, Heungsun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