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813n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700125056001400142082001500156245019900171260006000370300003000430490003200460500033700492504002400829650004700853650005300900700006100953700005601014700004401070830003201114880014101146880007301287880002901360880002901389880002801418950001701446KMO20224323520220919161801ta220428s2021 hbka 000 kor  a9791168460249g933700 lEM8240523lEM8240524c201a374.41b22-2 a374.412601a375.51223006880-01a학생의 정의적 특성에 영향을 미치는 학교에서의 수학 교육 및 사회적 환경 요인 탐색 /d연구책임자: 권점례 ;e공동연구자: 정혜윤,e주미경 6880-02a진천군 :b한국교육과정평가원,c2021 a309 p. :b삽화 ;c26 cm10a연구보고 RRC ;v2021-10 a권말부록: 1. 수학에 대한 생각과 수학 학습 상황에 대한 학생 설문 조사 ; 2.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생각 및 수학 학습 실태 파악을 위한 교사 면담 기초 자료 ; 3.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생각 및 수학 학습 실태 파악을 위한 학부모 온라인 자문 기초 자료 a참고문헌 수록 8a수학 교육[數學敎育]0KSH1998018164 8a사회적 환경[社會的環境]0KSH20010169051 6880-03a권점례,g權点禮,d1973-0KAC2012186284aut1 6880-04a정혜윤,g鄭惠允,d1983-0KAC2020J72501 6880-05a주미경,d1966-0KAC201204996 0a연구보고 RRC ;v2021-10006245-01/(BaHaksaeng ui jeonguijeok teukseong e yeonghyang eul michineun hakgyo eseoui suhak gyoyuk mit sahoejeok hwangyeong yoin tamsaek 6260-02/(BaJincheon-gun :bHanguk Gyoyuk Gwajeong Pyeonggawon,c20211 6700-03/(BaGwon, Jeomrye1 6700-04/(BaJeong, Hyeyun1 6700-05/(BaJu, Migyeong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