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786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2000125056001600145082001500161245026900176260005400445300004700499490001900546500016200565500003300727504002400760650004000784650005200824650004600876650004700922700005600969700004401025710006501069830001901134880006101153880006001214880003001274880002601304880005601330950001401386KMO20224679620220906150640ta220413s2021 jnkad 000 kor  a9791166770364g936000 lEM8230219lEM8230220c201a511.1813b22-36 a511.18132601a612.82223006880-01a2021 게임이용자 임상의학 코호트 연구 =xUsing clinical assessment, cohort study of game play pattern in individuals with internet game play /d수행기관: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;e연구책임: 한덕현 ;e연구분석: 배수진 6880-02a나주 :b한국콘텐츠진흥원,c2021 a103 p. :b천연색삽화, 도표 ;c30 cm10aKOCCA ;v21-17 a권말부록: [검사도구] 인구통계특성 ; [검사도구] 인터넷 게임장애 진단을 위한 인터뷰 ; [검사도구] 자가보고식 설문지 a감수: 이양환, 박혁태 a참고문헌 수록 8a뇌과학[腦科學]0KSH2005014034 8a게임의 경기자[--競技者]0KSH2006004277 8a코호트 연구[--硏究]0KSH2018000256 8a임상 의학[臨床醫學]0KSH19980009911 6880-03a한덕현,g韓德賢,d1970-0KAC2013091051 6880-04a배수진,d1979-0KAC201745531 6880-05a중앙대학교.b산학협력단0KAB2014002724aut 0aKOCCA ;v21-17006245-01/(Ba2021 geim iyongja imsang uihak kohoteu yeongu 6260-02/(BaNaju :bHanguk Kontencheu Jinheungwon,c20211 6700-03/(BaHan, Deokhyeon1 6700-04/(BaBae, Sujin 6710-05/(BaJungang Daehakgyo.bSanhak Hyeomnyeokdan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