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27nam a220020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1800082052001600100056001400116082001500130245022800145260003600373300003400409500011600443502008000559504002900639700005300668KDM20076429620180410103001071120s2007 ulka AK 000 kor 0 akorbeng0 lEM4065456fDP01a321.89b7-3 a321.89240 a381.3422100a소비문화의 차원화와 국제비교=xDimensions of consumer culture and cross-cultural comparison of consumers in Seoul, New York, and Stockholm:b서울, 뉴욕, 스톡홀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/d김선우 a서울:b서울대학교,c2007 aviii, 127 p.:b삽화;c26 cm a권말부록으로 "설문지(한국어, 영어, 스웨덴어)", "1차 조사도구 pool(총 80문항)" 수록1 a학위논문(박사) --b서울대학교 대학원,c소비자학과,d2007 a참고문헌: p. 102-1111 a김선우,g金宣玗,d1977-0KAC2018110344a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