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2353nam a220048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20002700097049002800124052002100152056001800173082001800191245030900209260006300518300003800581490008400619500012100703504002400824650004700848650004700895650004700942650004700989700005601036700005601092700005601148700003601204700002201240710005301262710006001315830008401375880008601459880007401545880002701619880002701646880003001673880002901703880003001732880004001762880005501802950001401857KMO20216471620220117100408ta210707s2020 sjkad 000 kor  a9788932251097g943201 a9788932250809 (세트)0 lEM8012590lEM8012591c201a326.180912b21-8 a326.1809122601a658.83951223006880-01a중국의 육아 소비문화와 한국 엔젤산업의 대응전략 :b육아용품을 중심으로 /d주관연구기관: 육아정책연구소 ;e협력연구기관: 한남대학교 산학협력단 ;e연구책임자: 최효미,e권일숙 ;e참여연구진: 최은영,e박은영,e정상은 6880-02a세종 :bKIEP(대외경제정책연구원),c2020 a256 p. :b삽화, 도표 ;c24 cm10a경제·인문사회연구회 중국종합연구 협동연구총서 ;v20-91-01 a권말부록: 1. 중국 영유아 자녀 가구의 육아용품 구입 및 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 조사 등 a참고문헌 수록 8a중국 시장[中國市場]0KSH2002026098 8a소비 문화[消費文化]0KSH2001024155 8a육아 용품[育兒用品]0KSH1998024192 8a대응 전략[對應戰略]0KSH20000143101 6880-03a최효미,g崔孝美,d1975-0KAC2013097381 6880-04a권일숙,g權日淑,d1977-0KAC2019F06931 6880-05a최은영,g崔銀英,d1968-0KAC2013319741 6880-06a박은영0KAC2017211711 6880-07a정상은 6880-08a육아정책연구소0KAB2017007554aut 6880-09a한남대학교.b산학협력단0KAB201911114 0a경제·인문사회연구회 중국종합연구 협동연구총서 ;v20-91-01006245-01/(BaJungguk ui yuga sobi munhwa wa Hanguk enjel saneop ui daeeung jeollyak 6260-02/(BaSejong :bKIEP(Daeoe Gyeongje Jeongchaek Yeonguwon),c20201 6700-03/(BaChoe, Hyomi1 6700-04/(BaGwon, Ilsuk1 6700-05/(BaChoe, Eunyeong1 6700-06/(BaBak, Eunyeong1 6700-07/(BaJeong, Sangeun 6710-08/(BaYuga Jeongchaek Yeonguso 6710-09/(BaHannam Daehakgyo.bSanhak Hyeomnyeokdan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