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89n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300164082001600177240008200193245014500275246005600420260004500476300003900521500003100560546004400591650004600635650004700681700006500728700003600793880005200829880004700881880003300928880002700961900004000988950001101028KMO20211314520230905165415ta210401s2021 ulka 000 kor  a9791190917025g03320:c\150001 akorhjpn0 lEM7923858lEM7923859c201a325.1b21-45 a325.12601a658.40122300aビジネスの武器としての「デザイン」.l한국어0KAT202318364006880-01a비즈니스의 무기가 되는 디자인 :b돈을 버는 디자인 씽킹 /d오쿠야마 기요유키 지음 ;e조해선 옮김19aビジネスの武器としての「デザイン」 6880-02a서울 :b성신미디어,c2021 a285 p. :b천연색삽화 ;c20 cm a원저자명: 奧山淸行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디자인 사고[--思考]0KSH2018000286 8a경영 전략[經營戰略]0KSH19980107871 6880-03a오쿠야마 기요유키,d1959-0KAC2012252104aut1 6880-04a조해선0KAC201761904006245-01/(BaBijeuniseu ui mugi ga doeneun dijain 6260-02/(BaSeoul :bSeongsin Midieo,c20211 6700-03/(BaOkuyama, Giyoyuki1 6700-04/(BaJo, Haeseon10a오산청행,g奥山清行,d1959-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