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26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1800069035001800087049001400105052001600119056001300135082001400148245015100162260006100313300002800374490003900402500015100441504002900592650004700621650004200668650004700710700001900757700003600776700001400812830008100826950001700907KMO20073863720070910103248070817s2006 ulkd 000 kor  a9788991803329 aUB200700898820 lEM396271301a326.7b7-13 a326.7240 a384.522100a동아시아 방송한류 저변확대 방안연구:b중국, 일본, 대만/d책임연구원: 이만제;e공동연구원: 강만석,e김영덕 a서울:b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,c2006 a376 p.:b도표;c24 cm10a연구보고서;v2006년 제16권 a권말부록으로 "SBS의 대만 수출 프로그램 및 장르, 유통매체, 총액", "MBC 프로덕션 대만수출 현황 (1997~2003)" 수록 a참고문헌: p. 356-367 8a문화 가치[文化價値]0KSH1998004778 8a한류(문화)[韓流]0KSH2004036213 8a방송 문화[放送文化]0KSH20000346481 a이만제4aut1 a강만석,d1960-0KAC2018217161 a김영덕 0a연구보고서(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);v2006년 제16권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