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25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1500069035001800084049002800102052001700130056001400147082001400161245015900175260006100334300002800395490003800423500007900461504002500540650004700565650005300612650004700665700001400712740010000726740010000826830008000926950001701006KMO20072817120200427103807070604s2006 ulkd 000 kor  a8991803237 aUB200700594100 lEM3907014lEM3907015c201a326.14b7-34 a326.14240 a659.122100a광고대행 수수료에 관한 연구:b피(fee) 제도 도입 논란과 관련한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/d박원기 a서울:b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,c2006 a245 p.:b도표;c24 cm10a연구보고서;v2006년 제2권 a권말부록으로 "광고회사 보상제도에 관한 용어" 등 수록 a참고문헌: p. 116 8a광고 대행[廣告代行]0KSH2000006292 8a광고 대행사[廣告代行社]0KSH1998018958 8a광고 회사[廣告會社]0KSH20010166821 a박원기0 a피 제도 도입 논란과 관련한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0 afee 제도 도입 논란과 관련한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0a연구보고서(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);v2006년 제2권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