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769nam a220020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700114056001500131082001400146245008300160260003600243300002300279500008000302502010500382504002800487700004800515KDM20073054320170313105354070621s2007 ulk AT 000 kor 0 akorbeng0 lEM3918131lEM3918132c2fDM01a326.141b7-9 a326.141240 a659.122100a브랜드 연상 네트워크의 형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/d부수현 a서울:b중앙대학교,c2007 aiii, 84장;c26 cm a권말부록으로 "광고 노출을 측정하기 위한 질문" 등 수록0 a학위논문(석사) --b중앙대학교 대학원,c심리학과 소비자광고심리전공,d2007 a참고문헌: 장 63-771 a부수현,g夫守鉉,d1978-0KAC2017103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