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37nam a220027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2200069049002800091052001500119056001300134082001400147245010900161260004800270300003200318490003300350500014400383504002900527650004700556650004800603650004800651700003300699700004800732830006200780950001700842KMO20072738620200512173530070618s2006 ulka 000 kor  a8959314757g933700 lEM3916092lEM3916093c201a374.5b7-2 a374.5240 a375.622100a기술·가정 수업에서 학생평가를 잘 하려면/d교과연구책임자: 임완성,e이경애 a서울:b한국교육과정평가원,c2006 aix, 490 p.:b삽화;c30 cm10a연구자료 ORM;v2006-22-2 a권말부록으로 "교사의 학생평가 전문성 기준", "교사의 학생평가 전문성 진단도구", "평가 용어해설" 수록 a참고문헌: p. 468-469 8a교육 평가[敎育評價]0KSH1998006585 8a기술(교과과목)[技術]0KSH2017000066 8a가정(교과과목)[家政]0KSH20020258431 a임완성0KAC2018843484aut1 a이경애,g李慶愛,d1960-0KAC201312817 0a연구자료 ORM(한국교육과정평가원);v2006-22-2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