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83pam a220040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23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800165056001500183082001600198240005600214245017800270246003000448260004200478300002500520490002200545500003400567500005600601500001800657546004100675650005000716650002700766700004000793700003600833830002200869880004800891880004200939880002500981900002501006949003101031950001101062KMO20204189120240124110655ta200709s2020 ggk 001 kor  a9791158392147g93000:c\27000 aCIP20200286721 akorheng0 lEM7662043lEM7662044c201a005.115b20-4 a005.1152601a005.11722300aObject design style guide.l한국어0KAT202402490006880-01a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:b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/d마티아스 노박 지음 ;e이상주 옮김19aObject design style guide 6880-02a파주 :b위키북스,c2020 axxi, 330 p. ;c24 cm10aIT leaders ;v030 a원저자명: Matthias Noback a권말부록: 예제 코드에 대한 코딩 표준 a색인 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객체 지향 프로그래밍[客體指向--] 8a대상(객체)[對象]1 aNoback, Matthias0KAC2020B17674aut1 6880-03a이상주0KAC201307429 0aIT leaders ;v030006245-01/(BaObeujekteu dijain seutail gaideu 6260-02/(BaPaju :bWiki Bukseu,c20201 6700-03/(BaI, Sangju10a노박, 마티아스0 a아이티 리더스 ;v0300 b\27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