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19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500114056001300129082001500142245023300157260003600390300002500426500004200451502011900493504002900612650005300641650007300694650004700767700003300814900001800847KDM20071748620200807125103070417s2007 gbk SH 000 kor 0 akorbeng0 lEM3862838lEM3862839c2fDP01a379.4b7-1 a379.4240 a371.9322100a정서행동장애 학생에 대한 초·중등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=x(A)comparative study on recognition of the primary and the secondary school teachers on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/d배내윤 a경산:b대구대학교,c2007 aviii, 178 p.;c26 cm a권말부록으로 "설문지" 수록1 a학위논문(박사) --b대구대학교 대학원,c특수교육학과 정서·행동장애아교육전공,d2007 a참고문헌: p. 154-166 8a정서 장애아[情緖障碍兒]0KSH2002037020 8a정서 장애 학교 교사[情緖障碍學校敎師]0KSH2004007317 8a행동 장애[行動障碍]0KSH20020282191 a배내윤0KAC2016111784aut10aBae, Nae-Yo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