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50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400143082001600157245014400173260006400317300003200381490003100413490003000444500008300474650005300557650004700610700002700657700002200684700004400706830003100750830006600781880007800847880007000925880002500995880002501020880002901045950001401074KMO20203032020200703161549ta200228s2019 tgkd 000 kor  a9788959849345g933700 lEM7534171lEM7534172c201a373.33b20-21 a373.332601a371.334223006880-01a2018년 초·중등학교 교육정보화 실태조사 :b기술 통계 분석 /d연구·집필: 주민호,e고주은,e김한성 6880-02a대구 :bKERIS(한국교육학술정보원),c2019 ax, 98 p. :b도표 ;c30 cm10a2019 KERIS 이슈리포트10a연구자료 RM ;v2019-4 a권말부록: 2018년 초·중등학교 교육정보화 실태조사 설문지 8a교육 정보화[敎育情報化]0KSH2002036200 8a통계 분석[統計分析]0KSH19980004791 6880-03a주민호4aut1 6880-04a고주은1 6880-05a김한성,d1983-0KAC201849884 0a2019 KERIS 이슈리포트 0a연구자료 RM(KERIS(한국교육학술정보원)) ;v2019-4006245-01/(Ba2018 nyeon cho·jungdeung hakgyo gyoyuk jeongbohwa siltae josa 6260-02/(BaDaegu :bKERIS(Hanguk Gyoyuk Haksul Jeongbowon),c20191 6700-03/(BaJu, Minho1 6700-04/(BaGo, Jueun1 6700-05/(BaGim, Hanseong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