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74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600114056001400130082001700144245026500161260003600426300003100462500003300493502010200526504002900628650004600657700005300703KDM20070808820180820111934070228s2007 tjka MI 000 kor 0 akorbeng0 lEM3818999lEM3819000c2fDP01a326.39b7-3 a326.39240 a338.479122100a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:b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=x(The)effects of tourism event experience on tourism destination brand equity :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s of attitude/d임명재 a대전:b배재대학교,c2007 ax, 189 p.:b삽화;c26 cm a권말에 "설문지" 수록1 a학위논문(박사) --b배재대학교 대학원,c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전공,d2007 a참고문헌: p. 158-179 8a관광 이벤트[觀光--]0KSH20050084841 a임명재,g任明宰,d1976-0KAC2017108924a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