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61nam 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400069049004000103052001700143056001500160082001400175245005400189260003000243300002800273440005500301500014900356504003100505650006000536650004300596650004300639700001400682950001100696KMO20070682820070927153859070221s2007 ulka 000 kor  a9788978789066g93370:c\150000 lEM3813554lEM3813555c2lJE20971c301a375.471b7-1 a375.471240 a372.622100a쓰기 수업 현상의 이해/d이수진 지음 a서울:b박이정,c2007 a293 p.:b삽화;c26 cm00a한국초등국어교육연구소 연구총서;v8 a권말부록으로 "교사용 설문지", "수업대화 자료의 분석 예시", "교수대화 유형과 전략의 양적 통계 자료" 수록 a참고문헌: p. [273]-280 8a초등 국어 교육[初等國語敎育]0KSH2005013372 8a쓰기 교육[--敎育]0KSH2002028084 8a쓰기 지도[--指導]0KSH20020280871 a이수진0 b\15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