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948nam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49002800100052001700128056001500145082001600160245008200176260003900258300003600297490002400333500017700357504002900534650004700563700004100610830004400651950001100695KMO20070367420191001144243070124s2006 ulkad 000 kor  a8957111328g93300:c\180000 lEM3794108lEM3794109c201a326.146b7-3 a326.146240 a659.13222100a신문광고 시장의 미래:b장·단기추이변화와 전략/d박주연 a서울:b한국언론재단,c2006 a228 p.:b삽화, 도표;c23 cm10a연구서;v2006-02 a권말부록으로 "신문광고 시장 설문지", "심층인터뷰에 참가한 신문사 및 광고사 명단, 설문에 참가한 광고주 및 광고사 명단" 수록 a참고문헌: p. 205-207 8a신문 광고[新聞廣告]0KSH20000062861 a박주연,d1969-0KAC2012267944aut 0a연구서(한국언론재단);v2006-020 b\18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