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00nam a220026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9002800069052001600097056001300113082001400126245013700140260006100277300002800338490003800366500006800404504002900472650004700501653004000548700005300588700004800641700004800689830008000737950001700817KMO20063397420190604153420060727s2004 ulkd 000 kor 0 lEM3658933lEM4011055c201a326.7b6-29 a326.7240 a384.522100a방송광고 용어의 오남용 실태에 관한 조사연구/d책임연구원: 박영상;e공동연구원: 김형일,e주지혁 a서울:b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,c2004 a179 p.:b도표;c24 cm10a연구보고서;v2004년 제5권 a권말에 "2003년 방송광고 용어 오남용 사례" 수록 a참고문헌: p. 130-131 8a방송 용어[放送用語]0KSH1998031297 a용어오남용a광고용어규제1 a박영상,g朴永祥,d1942-0KAC2017270464aut1 a김형일,g金亨一,d1967-0KAC2014168211 a주지혁,g朱址赫,d1970-0KAC201631554 0a연구보고서(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);v2004년 제5권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