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92nam a220040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35001800100041001300118049002800131052001900159056001700178082001700195245016100212246007800373246004600451246004700497260004500544300003400589440003500623500008900658504002900747650003400776653003100810700004800841700002800889700004500917700003000962700004600992700003501038900002801073900001901101900002301120900002801143950001101171KMO20061883120190830154229060518s2006 ulka 000 kor  a8984994766g93070:c\14000 aUB200602588441 akorheng0 lEM3585197lEM3585198c201a326.14073b6-1 a326.14073240 a659.107222100a광고의 질적 연구방법론/d마가렛 A. 모리슨,e에릭 할리,e킴 바텔 쉬한,e로날드 E. 테일러 지음;e송기인,e백문현 옮김0 i표제관련정보:a광고 조사의 수치 오류를 막을 수 있다.19aUsing qualitative research in advertising0 i관제:a학생과 실무자를 위한 책 a서울:b커뮤니케이션북스,c2006 aviii, 214 p.:b삽화;c23 cm00a커뮤니케이션북스;v819 a원저자명: Margaret A. Morrison, Eric Haley, Kim Bartel Sheehan, Ronald E. Taylor a참고문헌: p. 211-214 8a광고[廣告]0KSH1998001149 a광고기획a광고조사1 a송기인,g宋基忍,d1963-0KAC2014168381 a백문현0KAC2014217371 aMorrison, Margaret A.0KAC2006044654aut1 aHaley, Eric0KAC2006044671 aSheehan, Kim Bartel,d1958-0KAC2006044681 aTaylor, Ronald E0KAC20060446910a모리슨, 마가렛 A.10a할리, 에릭10a쉬한, 킴 바텔10a테일러, 로날드 E.0 b\14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