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43p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23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400165056001100179082001200190245012200202246008700324246006600411260004200477300004600519500005600565536012200621546002500743650005300768650004900821650006000870700006100930880011500991880004701106880002901153950001101182KMO20193360020190826134826ta190624s2019 tgkad 000 kor  a9791187984764g93370:c\12000 aCIP20190244690 akorbeng0 lEM7362794lEM7362795c201a376b19-1 a3762601a373223006880-01a지역사회 문제해결(CmPS) 모형을 중·고등학생에게 적용한 사례연구 /d저자: 정미선30a지역사회 문제해결 모형을 중·고등학생에게 적용한 사례연구30aCmPS 모형을 중·고등학생에게 적용한 사례연구 6880-02a대구 :b책과세계,c2019 a79 p. :b천연색삽화, 도표 ;c26 cm a권말부록: 토픽 연구를 위한 활동지 등 a2016년 대한민국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(NTF-2016S1A5B5A07920429) a영어 요약 있음 8a중고등 학생[中高等校生]0KSH2001025719 8a교육 프로그램[敎育--]0KSH2000009330 8a지역 사회 문제[地域社會問題]0KSH20020186881 6880-03a정미선,g鄭美善,d1974-0KAC2014251154aut006245-01/(BaJiyeok sahoe munje haegyeol(CmPS) mohyeong eul jung·godeung haksaeng ege jeogyong han sarye yeongu 6260-02/(BaDaegu :bChaek gwa Segye,c20191 6700-03/(BaJeong, Miseon0 b\1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