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0893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1800082052001600100056001400116082001400130245020500144260003600349300003100385500004200416502009300458504002900551653004200580700005300622KDM20060784120180910164118060208s2005 ulka AK 000 kor 0 akorbeng0 lEM3518246fDP01a326.16b6-5 a326.16240 a658.822100a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=x(The)effects of ubiquitous interactivity characteristic of new product on adoption and diffusion/d李沅駿 a서울:b서울大學校,c2005 ax, 139 p.:b삽화;c26 cm a권말부록으로 "설문지" 수록1 a학위논문(박사) --b서울大學校 大學院,c經營學科 經營學專攻,d2005 a참고문헌: p. 116-129 a소비자a마케팅a유비쿼터스1 a이원준,g李沅駿,d1968-0KAC2014166294a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