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74pam a22003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400072020003400096023001800130049002800148052001700176056001400193082001400207245013400221260003900355300004700394490005400441504003300495650004900528650007900577700002700656830005400683880004800737880003700785880002700822950001100849KMO20190901920190419103400ta190118s2019 ulkad 001 kor 1 a9788960771444 (set) a9791161752600g94000:c\40000 aCIP20190022600 lEM7252478lEM7252479c201a691.15b19-8 a691.152601a794.8223006880-01a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:b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/d남기덕 지음 6880-02a서울 :b에이콘,c2019 a614 p. :b천연색삽화, 도표 ;c24 cm10a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a참고문헌과 색인수록 8a게임 디자인[game design]0KSH2018000305 8a컴퓨터 게임 프로그래밍[computer game programming]0KSH20050112141 6880-03a남기덕4aut 0a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006245-01/(BaGeim dijain eul wihan gicho iron 6260-02/(BaSeoul :bEikon,c20191 6700-03/(BaNam, Gideok0 b\40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