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73nam a2200241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300114056001100127082001500138245024400153260003600397300002900433500004800462502010200510504002800612650004600640650004600686650004600732700005300778KDM20055299220180905105814051122s2005 ulka AB 000 kor 0 akorbeng0 lEM3490734lEM3490735c2fDP01a658b5-8 a658240 a741.6722100a광고디자인에 나타난 패러디의 문화적 가치와 디자인 권리보호 의식에 관한 연구=x(A)study on the cultural value of parodies in advertisement design and the protection awareness of desing copyrights/d이은종 a서울:b경희대학교,c2005 av, 116p.:b삽도;c26cm a권말부록으로 "설문조사표" 수록1 a학위논문(박사) --b경희대학교 대학원:c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,d2005 a참고문헌: p.103-106 8a디자인 보호[--保護]0KSH2002037598 8a광고 디자인[廣告--]0KSH2001017485 8a패러디 광고[--廣告]0KSH20010174731 a이은종,g李殷鍾,d1968-0KAC2014086254a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