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05nam a220028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9002800106052001400134056001100148082001400159245010200173250001400275260004500289300002000334500014600354504004500500650004000545650005300585700006100638880003400699880004600733880002500779950001100804KMO20190277420190318104218ta190122s2018 ggk 001 kor  a9788925413358g93370:c\120000 lEM7210807lEM7210808c201a373b19-3 a3732601a371.3223006880-01a교사 전문성 :b교육전문가로서의 교사에 대한 논의 /d저자: 오욱환 a신조판 6880-02a파주 :b교육과학사,c2018 a282 p. ;c23 cm a권말부록: 가르침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사의 일상적 행동과 사고 ; 성공적인 수업을 위한 제언 a참고문헌(p. 242-264)과 색인수록 8a공교육[公敎育]0KSH1998016206 8a교육 전문가[敎育專門家]0KSH20000093201 6880-03a오욱환,g吳旭煥,d1948-0KAC2017003384aut006245-01/(BaGyosa jeonmunseong 6260-02/(BaPaju :bGyoyuk Gwahaksa,c20181 6700-03/(BaO, Ukhwan0 b\1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