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05cam a22003011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2700072041001300099049003200112052001400144056001100158082001200169245017100181260003700352300004200389500002800431500007000459502010500529504002900634546002500663653011200688700004100800856012400841900001400965900002400979KDM20183922420200813160848ta180108s2018 ulkad m AT 000c kor  a211052c011012d0110010 akorbeng0 lEM7086251lEM7086252c2fDP01a542b18-2 a5422601a69222300a하이브리드 러닝 기반의 건설시공교육 적용성 연구 =xExploring the applicability of hybrid learning to construction planning education /d윤원건 a서울 :b중앙대학교,c2018 aix, 237 p. :b삽화, 도표 ;c26 cm a지도교수: 김경주 a권말부록: 구성주의기반 교수·학습 모형 고찰 등1 a학위논문(박사) --b중앙대학교 대학원,c토목공학과 건설사업관리전공,d2018 a참고문헌: p. 162-176 a영어 요약 있음 a건설교육a시공계획a구성주의a상황인지a상황학습a시나리오 기법a지식 구조화1 a윤원건,d1978-0KAC2014076884aut40uhttp://www.riss.kr/link?id=T14737130nKERISz이 자료의 원문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제공합니다.10a김경주10aYun, Wongun,d1978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