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536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1001300097049002800110052001900138056001500157082001500172245023300187260005000420300004300470490002800513500011100541504002400652546002500676650005300701700004100754700005600795700002200851830005000873880009300923880005501016880002501071880003201096880002901128950001701157KMO20184515220181126142434ta180727s2018 ggka 000 kor  a9791188848577g933200 akorbeng0 lEM7061161lEM7061162c201a326.332b18-12 a326.3322601a388.12223006880-01a개인형 이동수단 이용 증가에 따른 자전거도로 개선방안 =xBicycle lane enhancement measures for increasing use of personal mobilities /d연구책임: 지우석 ;e공동연구: 박경철,e윤정은 6880-02a수원 :bGRI(경기연구원),c2018 avii, 71 p. :b천연색삽화 ;c26 cm10a정책연구 ;v2018-21 a권말부록: 자전거도로 사용 규칙 ; 유럽 및 미국 주별 개인형 이동수단 허용현황 a참고문헌: p. 69 a영어 요약 있음 8a자전거 도로[自轉車道路]0KSH20040307641 6880-03a지우석0KAC2012082414aut1 6880-04a박경철,g朴卿哲,d1975-0KAC2014037831 6880-05a윤정은 0a정책연구(GRI(경기연구원)) ;v2018-21006245-01/(BaGaeinhyeong idong sudan iyong jeungga e ttareun jajeongeo doro gaeseon bangan 6260-02/(BaSuwon :bGRI(Gyeonggi Yeonguwon),c20181 6700-03/(BaJi, Useok1 6700-04/(BaBak, Gyeongcheol1 6700-05/(BaYun, Jeongeun1 a가격불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