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01nam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800117056001400135082001500149245037200164260004600536300002300582500002800605502010400633504003000737546002500767700005300792900001400845KDM20182806120200811105228ta180713s2018 gak m KZ 000 kor 0 akorbeng0 lEM7045698lEM7045699c2fDP01a596.81b18-14 a596.812601a647.9422300a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,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:b가격공정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=xThe effect of choice attributes on brand equity and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in Michelin guide selection :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price fairness and trust /d김찬우 a강릉 :b가톨릭관동대학교,c2018 ax, 132장 ;c26 cm a지도교수: 김동수1 a학위논문(박사) --b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원,c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,d2018 a참고문헌: 장 111-122 a영어 요약 있음1 a김찬우,g金燦祐,d1985-0KAC2020036124aut10a김동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