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616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900125056001600144082001700160245013300177260003900310300003800349490006400387500005200451504002500503536008600528650006000614650005100674650003900725700006100764700005600825830006400881880010800945880004001053880002701093880002501120940009501145950001401240KMO20183146120180927145423ta180529s2018 kjkad 000 kor  a9791158221348g936900 lEM6998494lEM6998495c201a691.1507b18-4 a691.15072601a794.8071223206880-01a(NCS 기반 교육과정 운영) e스포츠실기 교과목 교수학습지침서 개발 /d김용수,e이유찬 共著 6880-02a광주 :b나누리,c2018 a114 p. :b삽화, 도표 ;c30 cm10a2017년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.ae스포츠과 a권말부록: 강의계획서 ; 평가계획서 a참고문헌: p. 106 a2017년도 교육부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지원에 의해 개발됨 8a교수 학습 자료[敎授學習資料]0KSH2002034896 8a컴퓨터 게임[computer game]0KSH1998043749 8ae스포츠[eSports]0KSH20180003081 6880-03a김용수,g金龍水,d1958-0KAC2014200104aut1 6880-04a이유찬,g李裕儧,d1967-0KAC201956431 0a2017년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.pe스포츠과006245-01/(BaNCS giban gyoyuk gwajeong unyeong e seupocheu silgi gyogwamok gyosu hakseup jichimseo gaebal 6260-02/(BaGwangju :bNanuri,c20181 6700-03/(BaGim, Yongsu1 6700-04/(BaI, Yuchan0 a(NCS 기반 교육과정 운영) 이스포츠실기 교과목 교수학습지침서 개발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