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447nam a2200373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41001300100049002800113052001600141056001400157082001600171245013200187246001600319260003600335300002600371500004800397500009700445500003800542500003600580500003100616650004200647653005400689700005200743700004500795700004000840700002800880710003700908900005100945900003900996900002701035950001101062KMO20053156220190524131411050826s2005 ulka 000 kor  a8986698668g03320:c\160001 akorheng0 lEM3401338lEM3401339c201a325.85b5-1 a325.85240 a658.15522100a수익지대/d에이드리언 J. 슬라이워츠키,e데이비드 J. 모리슨,e밥 앤델만 [공]지음;e이상욱 옮김19aProfit zone a서울:b세종연구원,c2005 a423p.:b삽도;c24cm a감수자: 머서 매니지먼트 컨설팅 a권말부록으로 "비즈니스 디자인", "비즈니스 디자인과 시장가치" 수록 a원저자명: Adrian J. Slywotzky a원저자명: David J. Morrison a원저자명: Bob Andelman 8a수익(이익)[收益]0KSH2000034697 a수익창출a비즈니스디자인a경영리더1 aSlywotzky, Adrian J.,d1951-0KAC2001049794aut1 aMorrison, David J.,d1947-0KAC2017643831 aAndelman, Bob,d1960-0KAC2005072531 a이상욱0KAC201765418 a머서 매니지먼트 컨설팅10a슬라이워츠키, 에이드리언 J.,d1951-10a모리슨, 데이비드 J.,d1947-10a앤델만, 밥,d1960-0 b\16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