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25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400143082001400157245013600171260005400307300004300361490003500404500010800439650004300547650004700590651003500637710005600672710001900728830003500747880005600782880006000838880004500898880002000943910001000963950001400973KMO20181028220180417094515ta180207s2017 jnkad 000 kor  a9788965146070g936000 lEM6918679lEM6918680c201a691.15b18-12 a691.152601a794.8223006880-01a아시아 주요국 게임시장 현황조사 /d연구주관기관: 한국콘텐츠진흥원 ;e연구수행기관: 이언 6880-02a나주 :b한국콘텐츠진흥원,c2017 axiv, 518 p. :b삽화, 도표 ;c26 cm10aKOCCA 연구보고서 ;v16-57 a권말부록: 국가별 게임 동향 분석 ; 아시아 주요 국가별 모바일 디바이스 특징 8a게임 산업[--産業]0KSH2005005264 8a시장 분석[市場分析]0KSH1998034827 8a아시아[Asia]0KSH1998000898 6880-03a한국콘텐츠진흥원0KAB2015003194aut 6880-04a이언 0aKOCCA 연구보고서 ;v16-57006245-01/(BaAsia juyoguk geim sijang hyeonhwang josa 6260-02/(BaNaju :bHanguk Kontencheu Jinheungwon,c2017 6710-03/(BaHanguk Kontencheu Jinheungwon 6710-04/(BaIeon 0aKOCCA1 a비매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