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02nam a220027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9002800106052001600134056001300150082001500163245010600178260004500284300002000329500016200349504002900511650004600540650005900586700004400645880004700689880004800736880002900784950001100813KMO20171030420170602093834ta170320s2017 ggk 000 kor  a9791157633517g93980:c\170000 lEM6657643lEM6657644c201a323.9b17-3 a323.92401a338.47221006880-01a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=x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leadership /d임붕영 저 6880-02a파주 :b백산출판사,c2017 a324 p. ;c26 cm a권말부록: 자신의 서비스 지수를 높여 나가라 ; 고객을 춤추게 만드는 10단계 서비스 리더십 ; 서비스 리더십 토의 자료 a참고문헌: p. 323-324 8a서비스(산업)[service]0KSH2000018791 8a서비스 리더십[service leadership]0KSH20050070001 6880-03a임붕영,d1962-0KAC201213536006245-01/(BaGogaek manjok seobiseu rideosip 6260-02/(BaPaju :bBaeksan Chulpansa,c20171 6700-03/(BaIm, Bungyeong0 b\17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