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41nam 2200265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100069035001800100049002800118052001700146056001500163082001400178245017300192260003900365300001700404490002400421504002800445650004700473650004700520653013900567700001400706830004400720950001100764KMO20041856320040617151531040617s2003 ulk 000 kor  a895711033Xg93300:c\12000 aUB200402138330 lEM3055778lEM3055779c201a326.141b4-2 a326.141240 a659.122100a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의 광고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:b4대 매체 외에 케이블 TV, 위성방송, 인터넷을 포함하여/d심성욱 책임연구 a서울:b한국언론재단,c2003 a169p.;c23cm10a연구서;v2003-09 a참고문헌: p.153-155 8a광고 매체[廣告媒體]0KSH1998006048 8a생활 양식[生活樣式]0KSH2000011629 a라이프스타일a매체a광고효과a인식a4대매체a케이블TVa위성방송a인터넷a광고a광고매체a생활양식1 a심성욱 0a연구서(한국언론재단);v2003-090 b\1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