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2505pam a22006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23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2000165056001700185082001600202245037400218246004600592260003600638300004700674500023900721500001700960546004700977650004701024650004601071700002401117700002301141700002001164700002601184700002201210700002901232700002301261700002001284700002001304700001901324700002301343700002101366700003601387880006201423880004001485880002901525900002201554900002501576900002201601900003101623900002801654900004101682900003101723900002601754900002201780900002501802900002801827900002501855950001101880KMO20165448220170308164145ta161005s2016 ulkac 001 kor  a9788970845395g03600:c\19000 aCIP20160199601 akorhfre0 lEM6506930lEM6506931c201a600.48325b16-1 a600.483252601a700.455223006880-01a브랜드와 아티스트, 공생의 법칙 /d제랄딘 미셸,e스테판 보라스,e나탈리 플렉,e파비엔 베르제르미,e브누아 에유브룅,e마르가레 조지옹 포르타유,e마리에브 라포르트,e장 마르크 르위,e클로드 페쇠,e위다드 사브리,e나탈리 베그살라,e발레리 자이툰 지음 ;e배영란 옮김19aQuand les artistes s'emparent des marques 6880-02a서울 :b예경,c2016 a295 p. :b천연색삽화, 초상 ;c23 cm a원저자명: Géraldine Michel, Stéphane Borraz, Nathalie Fleck, Fabienne Berger-Remy, Benoit Heilbrunn, Margaret Josion-Portail, Marie-Eve Laporte, Jean Marc Lehu, Claude Pecheux, Ouidade Sabri, Nathalie Veg Sala, Valerie Zeitoun a색인수록 a프랑스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광고 미술[廣告美術]0KSH1998019075 8a산업 디자인[産業--]0KSH19980175621 aMichel, Géraldine1 aBorraz, Stéphane1 aFleck, Nathalie1 aBerger-Remy, Fabienne1 aHeilbrunn, Benoit1 aJosion-Portail, Margaret1 aLaporte, Marie-Eve1 aLehu, Jean Marc1 aPecheux, Claude1 aSabri, Ouidade1 aSala, Nathalie Veg1 aZeitoun, Valerie1 6880-03a배영란0KAC201218677006245-01/(BaBeuraendeu wa atiseuteu, gongsaeng ui beopchik 6260-02/(BaSeoul :bYegyeong,c20161 6700-03/(BaBae, Yeongran10a미셸, 제랄딘10a보라스, 스테판10a플렉, 나탈리10a베르제르미, 파비엔10a에유브룅, 브누아10a조지옹 포르타유, 마르가레10a라포르트, 마리에브10a르위, 장 마르크10a페쇠, 클로드10a사브리, 위다드10a베그살라, 나탈리10a자이툰, 발레리0 b\19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