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122nam a2200229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600114056001400130082001400144245018700158260003600345300002100381502010600402650004600508650005300554653012000607700005300727963011200780KDM20032667920180822165438030612s2003 ulk AT 000 kor 0 akorbeng0 lEM2826818lEM2826819c2fDP01a326.14b3-8 a326.14240 a659.122100a인터넷 광고의 자극 및 회피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=xEffects of sensation and avoidance of internet advertising on advertising effectiveness/d김지호 a서울:b중앙대학교,c2003 av, 109장;c26cm1 a학위논문(박사) --b중앙대학교 대학원:c심리학과 소비자.광고심리전공,d2003 8a인터넷 광고[--廣告]0KSH2002034057 8a광고 심리학[廣告心理學]0KSH1998042519 a인터넷a광고a자극a회피a수준a광고효과aSENSATIONaAVOIDANCEaINTERNETaADVERTISINGaEFFECTIVENESS1 a김지호,g金志鎬,d1969-0KAC2012180124aut a심리학과a소비자.광고심리전공a인터넷a광고[--광고]a광고a심리학[광고심리학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