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082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700117056001300134082001400147245030100161260003700462300005300499500002800552500002800580502011000608504003000718546002500748700004100773900001400814KDM20151355020180821135629ta151106s2015 ulkad m BN 000 kor 0 akorbeng0 lEM6279342lEM6279343c2fDP01a658.2b15-48 a658.22601a745.222300a패턴 디자인을 통한 소비자의 시각적 감성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와의 관계성 연구 :b체크패턴을 중심으로 =x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' visual emotion image and brand attitude through pattern design : focussing on check pattern /d김경화 a서울 :b상명대학교,c2015 aviii, 142장 :b천연색삽화, 도표 ;c26 cm a지도교수: 나지영 a권말부록: 설문지1 a학위논문(박사) --b상명대학교 대학원,c조형예술·디자인학과 디자인전공,d2015 a참고문헌: 장 122-132 a영어 요약 있음1 a김경화,d1975-0KAC2015105334aut10a나지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