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624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300072041001300105049002800118052001800146056001500164082001400179245016900193260005100362300006100413490002800474500014900502504002700651546002500678650004700703650004600750650005300796700005300849700005000902700002200952830005100974880007201025880005701097880002501154880002201179880002701201950001001228KMO20155243220180103111627ta150720s2014 sjkad 000 kor  a9788955037159g93530:c\70000 akorbeng0 lEM6192408lEM6192409c201a326.347b15-1 a326.3472601a385.2223006880-01a철도서비스 수준 기준 정립 및 개선 연구 =xA study on passenger-oriented level of service for railway /d이재훈,e이준,e서위연 [저] 6880-02a세종 :b한국교통연구원,c2014 axxiii, 94 p. :b삽화(일부천연색), 도표 ;c25 cm10a수시연구 ;v2014-05 a권말부록: 일반철도 서비스 평가_연도별 평가방법 비교 ; 도시·광역 철도 서비스 평가_연도별 평가방법 비교 a참고문헌: p. 87-88 a영어 요약 있음 8a철도 운송[鐵道運送]0KSH2002016867 8a서비스 품질[--品質]0KSH2002040594 8a평가 보고서[評價報告書]0KSH20020322801 6880-03a이재훈,g李在勳0KAC2013229804aut1 6880-04a이준,g李俊,d1978-0KAC2017688661 6880-05a서위연 0a수시연구(한국교통연구원) ;v2014-05006245-01/(BaCheoldo seobiseu sujun gijun jeongnip mit gaeseon yeongu 6260-02/(BaSejong :bHanguk Gyotong Yeonguwon,c20141 6700-03/(BaI, Jaehun1 6700-04/(BaI, Jun1 6700-05/(BaSeo, Wiyeon0 b\7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