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01naa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000093245030500123300002200428545005100450545007500501545007000576653009000646700004800736700004800784700001100832773015200843900002000995900001801015900001401033KSI00092263220140818092842140725s2014 ulk AT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326.205b중414ㅈc12(1)00a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시장의 새로운 소비행태에 관한 연구 :b쇼루밍과 역쇼루밍을 중심으로 =x(A) study on new consumption behaviors in the Korean online and offline retail markets : focusing on showrooming and reverse showrooming /d장흥훈,e강상구,e주연 ap. 29-51 ;c26 cm a장흥훈, 순천대학교 무역학과 교수 a강상구,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전임연구원 a주연, 중앙대학교 대학원 무역물류학과 석사과정 a쇼루밍a역쇼루밍a옴니채널aShowroomingaReverse showroomingaOmni channel1 a장흥훈,g張興勳,d1962-0KAC2014263901 a강상구,g姜相求,d1965-0KAC2015161421 a주연0 t전자무역연구.d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.g제12권 1호(2014년 2월), p. 29-51q12:1<29w(011001)KSE200802370,x1738-960710aJang, Heunghoon10aKang, Sanggoo10aZhou, Ya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