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35nam a220028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800093245032200121300002000443545006200463545004300525545004300568545004300611653006800654700004100722700001400763700002800777700001400805773015700819900001800976900001600994900001601010900001901026KSI00092250120140818092629140721s2013 tj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566.05b한621ㅎc8(5)00a시청행태 인식 기반의 효과측정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위한 광고 효과측정 시스템 기술 =x(The) technique of advertising effect measurement system for effect measurement data collection and analysis based on watching behavior recognition /d박용문,e오천인,e이한규,e정영호 ap. 1-8 ;c26 cm a박용문, 한국전자통신연구원bympark@etri.re.kr a오천인, 한국전자통신연구원 a이한규, 한국전자통신연구원 a정영호, 한국전자통신연구원 aEffect measurementaSmart mediaaAdvertisingaPeople meteraRPD1 a박용문,d1960-0KAC2018443454aut1 a오천인1 a이한규0KAC2018K78341 a정영호0 t韓國知識情報技術學會 論文誌.d韓國知識情報技術學會.g제8권 5호(2013년 10월), p. 1-8q8:5<1w(011001)KSE200700053,x1975-770010aPark, Yongmun10aOh, Cheonin10aLee, Hankyu10aJeong, Youngh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