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623na a2200301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800096245032400124300002200448545006900470545008200539545008300621545009600704653013900800700005300939700004800992700004801040700002801088773013701116900001701253900001801270900001701288900001601305KSI00086488120110811140715ta110609s2007 ggk 000 kor  a0110010 akorbeng01a326.16505b국442c8(2)00a중국 인터넷쇼핑몰의 품질과 구매의도 사이에서 만족과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=x(An)empirical study on the mediation effects of satisfaction and trust between quality and purchasing intention o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lls /d서우종,e서창수,e홍진원,e소충립 ap. 33-59 ;c26 cm a서우종,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교수bwjsuh@inha.ac.kr a서창수, 인하대학교 경영연구소 책임연구원bcsseo21@empal.com a홍진원,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박사과정bjin_won_hong@hotmail.com a소충립, 중국 Qingdao Buyecheng Entertainment Co. Ltd., 주임bsuzhogli503@hanmail.net a중국a인터넷쇼핑몰a품질a만족a신뢰a구매의도aChinaaInternet shopping mallsaQualityaTrustaPurchasing intention1 a서우종,g徐宇鍾,d1966-0KAC2012066694aut1 a서창수,g徐昌洙,d1967-0KAC2018328931 a홍진원,g洪振源,d1979-0KAC2014296771 a쑤중리0KAC2020D94180 te-비즈니스 연구.d국제 e-비즈니스학회.g제8권 2호(2007년 6월), p. 33-59q8:2<33w(011001)KSE200800769,x1229-993610aSuh, Woojong10aSeo, Changsoo10aHong, Jinwon10aSu, Zhongl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