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310nam a2200337 c 4500001001500000005001500015008004100030040001900071041001300090049009700103052002500200052001900225056001400244082001400258245010300272246007800375246003000453260003300483300001700516440003100533500002400564580008100588653002500669700005400694700005700748700005100805776005800856900003400914950001000948965001400958KMO199206579 20140516155808921021s1992 ulk 000 kor  a011001c0110011 akorheng1 lEM895847lEM895848c2lEM1102629c3lEM1102630c4lAV501326v1411fOBlAV501327v1411c2fOB01a326.16b데571ㅎ김31a082.1b3c1411 a326.16230 a658.821900a하이테크 마케팅 전략/d윌리엄 H. 데이비도우 지음;e김경훈;e강명주 공역0 i관제:a21세기 세계 시장의 주역을 꿈꾸는 사업가들에게19aMarketing high technology a서울:b청림출판,c1992 a343p.;c23cm00a청림마케팅 총서;v5 aDavidow, William H. a국립중앙도서관 원문정보 데이터베이스(database)로 구축됨 a마케팅aMARKETING1 a김경훈,g金京勳,d1960-,e역0KAC2018273361 a강명주,g姜明周,d1959-,e공역0KAC2012070951 aDavidow, William H.,d1935-0KAC1997008244aut1 c컴퓨터파일.t2000년 주요자료원문정보 DB10a데이비도우, 윌리엄 H.0 b\5000 a마케팅